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결제] 신용카드 결제도중 오류발생시 안내
작성자 천마작목반 (ip:)
  • 작성일 2013-06-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9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무주천마작목반입니다.

신용카드사 별 결제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 쇼핑몰 각 결제단계에서 각 카드사 별로 요구하는 인증과정이 다르기 때문에 각 카드별로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결제서비스를 택하셔야 합니다.

(카드 결제단계 중 신용카드를 선택하고 난 다음의 단계에서 탭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A. 안전결제(ISP)  인증서 필요(결제과정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국민, BC, 우리, 주택카드

 

B. 안심클릭 회원에 가입(결제과정에서 가입 가능)

      NH, 삼성, 엘지, 외환, 신한, 현대, 롯데, 하나, 평화, 신세계, 한미, 수협, 제주, 전북, 신세계, 조흥카드

 

C. 일반카드

      광주, 산업, 씨티카드

 

또한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오니(신용카드 공인인증 정책변경) 이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저희 무주천마작목반 쇼핑몰을 이용해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무주천마작목반 올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맨위로